
| 기능/성능 | 내용 |
|---|---|
| 지형 모델 데이터베이스 |
실 지형 기반 WWDB(World Wilde Database) 제작 기술 적용 고해상도 영상 제작 기술 (0.5m 이상 적용) |
| 공항 모델 데이터베이스 | 항법시설, 라이팅 시스템 등을 반영한 공항 모델 제작 기술 적용 |
| 객체 모델 데이터베이스 | 각종 이동, 고정, 실 내/외 모델 제작 기술 |
| 캐릭터 모델 | 캐릭터 특성(성별, 연령, 인종 등)을 고려한 제작 기술 |
| 적용기술 | 적용도구 |
|---|---|
| 전세계를 기반 WWDB 제작 기술 | 2D: Photoshop, Illustrator 등 2D |
| 실제와 유사한 지형, 지물 제작 기술 | 3D: 3D Max, Presagis Creator |
| 실 환경에서 운영되는 장비의 특성을 고려한 객체 모델 제작 기술 | 지형: Terravista, Global Mapper |
| 시스템 성능을 고려한 모델 제작 기술 | 엔진: Unreal, Unity 3D, Mantis |